티스토리 뷰

싼타's입니다.


전... 참고로 숯불로 고기 꿔먹는걸 상당히 귀찮게 생각하는 1인입니다.

물론 숯불로 고기 꿔먹어야 맛난다는걸 아는 캠퍼이기도 합니다만

시간과 노력에 비해...

너무 힘들다라는게..ㅋㅋ


이번에 어머니 모시고 간 캠핑이기에...

과감히 그 힘들다는 숯불 삼겹살을 도전합니다..


머... 결과야 좋아하시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제가 좀더 힘들면은 되는거니깐요!!ㅋㅋㅋ


장작을 사서 숯을 만들기에는 너무 더워서..

트레이더스에서 우연히 본 프리미엄 자연나무숯을 구매해봅니다...


장박이후 처음으로 출정하신 브이그릴..ㅋㅋ


숯입니다!


개봉하면은 이렇게 비닐에 쌓여있고


개별 포장과 젤착화제가 들어있습니다


젤 착화제는 생각보다 별루인듯


사용하기가 조금 부담스럽고 위험하다는 느낌이... 

그래서~


캠핑사관학교때 받았던(http://steelwind.tistory.com/358)

파이어 깍두기를 사용해봅니다


포장을 뜯어 숯밑에 깔아주기만하면은 됩니다


이렇게 파이어 깍두기를 가지런히 놓고


그위에 숯을 올립니다.

숯이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파이어 깍두기에 불을 살짝만 붙여주시면은



진정한 숯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이마트에서 산 한돈삼겹살

생각보다는 별루였음

겉에만 좋아보이고, 안에는 대충 썰어서 너덜너덜

아마 다시 사먹지는 않을듯..ㅋㅋ


브이그릴에 삼겹살을 올리고


익기만을 기다려봅니다..ㅋㅋㅋ



트레이스산 프리미엄 자연나무숯을 사용해본결과

최소 2봉지는 뜯으셔야 화력이 뒷바침되는듯합니다.


처음에 한봉지로만 했다가 추가로 넣었더니

그만큼 시간이 길어지는건 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숯인건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