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싼타's입니다.


캠핑은 참 많이 다니는거 같은데..

캠핑 포스팅은 별루 없다는거..ㅋㅋ


파주에 위치한 지내울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태풍이 오던 주말에 예약을 했었다가

태풍으로 인해 어쩔수 없이 취소하고,

다시 급하게 1박으로 어머니모시고 가게 되었습니다.


지내울 캠핑장은...

파주시 문산읍에 있고,

한 1km정도는 시골길(외길)을 들어가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이 단점이... 

도착해보면은 너무나 고요하고,

마치 강원도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너무 안락하고 좋았다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간만에 1박으로 떠나는 캠핑장 캠핑..ㅋㅋ


가까운 파주라도 언 70km....ㄷㄷㄷ


사장님이 친절하게 마을 입구사진까지 보내주셔서

헤매지 않고 한번에..


일단 도착해서...

후다닥 타프와 모기장을... 설치합니다

모기장은 처음 설치해보는거지만은...

그닥....


사이트 크기는 보시면은 아시겠지만은

정사이즈 렉타를 설치하고도 여유공간이 제법되는

사이트 여유가 좋습니다


설치후 간단히 지내울 캠핑장 한바퀴 돌아봅니다

사이트는 크게

윗쪽과 아랫쪽으로 나누어집니다


외길이라는점 빼고는 나무랄데가 없는 캠핑장


윗쪽 사이트입니다.

관리동이 있고


캠장님이 상주하십니다


사이트수가 작다보니...

개수대는 작지만은

크게 붐비지는 않고


관리동 메인건물 화장실

소변기 2개

대변기 1개


율곡 수목원 근처라...

도토리길이라고 있네여


건물동 샤워장


신생 캠핑장이다보니 시설이나 깨끗함이 잘 유지되고 있는듯


분리수거장


또다른 샤워실


아이들을 데리고 들어가서 가족끼리 씻을수 있어서 더 좋은듯여


그리고, 샤워장 뒷편으로

화장실이 더 있습니다..

첨에 여기를 몰라서... 화장실이 너무 적네 했는데...

괜찮았습니다


한쪽에는 몽골사이트도 있고요


참!~ 하늘이 맑다~


간단하게 소시지 굽고


감자가지부침개도 하고


시원한 바람에... 힐링합니다


비닐하우스에는...


모래놀이터와


방방이


지내울 캠핑장의 메인...

바로 수영장입니다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한 길이가 30미터는 되는듯...


1&2호군 아주 잘 놀고




어머니 모시고 온 캠핑이기에...

숯불 삼겹살 도어전!

http://steelwind.tistory.com/413


맛나게 드셔서 행복하다눈


저녁상이 참 거합니다!!ㅋㅋ


밤에는 카라반 벽면에...

모양새는 안나지만은...

예능도 하나 보고



다음날 아이들은 또 수영장으로...

그 시간에 정리해봅니다


너무나도 맑은 하늘...



제가 다녀와본 지내울캠핑장은


서울/인천에서 접근하기 좋고,

조용한 산속... 한마디로 파주안의 강원도..


너무나 조용하고, 시설도 깔끔

특히나 아이들이 놀수이는 공간과

드넓은 수영장이 매력적인곳입니다.


단점을 뽑는다면은 외길??


서로가 양보한다면야... 그리 문제가 안되지 않을까생각되는 단점중에 단점입니다.


조만간에..

이 폭염을 피하러 한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댓글